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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포츠심리상담사 자격연수 접수

※ 필독

□ 접수기간 내 신청서 발송과 입금까지 모두 완료되어야 접수처리 됩니다.

□ 접수기간 이후 신청 및 입금은 받지 않으며접수기간 이후 입금은 환불처리 됩니다.

□ 제출 서류 누락 및 연수 신청서에 공란이 있을 경우 접수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□ 연회비 계좌 + 자격연수비용 입금 계좌가 구분되어 있으니 꼭 확인 후 입금 부탁드립니다.

□ 원활한 자격연수 접수를 위해 게시된 공지사항을 꼼꼼하게 숙지 부탁드립니다.

 본 자격연수는 전북 부근 거주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연수이며, 숙식을 따로 제공하지 않습니다.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 

1. 자격연수 안내

 

1) 연수 급수3급 자격연수 및 자격유지(갱신)연수

2) 연수 기간2025년 8월 4일 (월) ~ 8월 6일 (수)

3) 자격 시험: 2025년 8월 6일 (수) * 자세한 방식 추후 공지

4) 연수 방식오프라인 강의 이수

5) 접수 기간: 2025년 7월 16일 (수) ~ 7월 29일 (화)

6) 서류 심사: 2025년 7월 29일 (화) ~ 7월 31일 (목

7) 연수 대상자 발표2025년 8월 1일 (금)  * 학회 홈페이지 공지사항 발표

8) 연수 장소: 군산대학교 * 세부 장소 추후 공지

 

2. 지원 자격 및 규정

 

1) 접수 방법한국스포츠심리학회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

    ☞ 온라인 접수 바로가기: https://kssp21.or.kr/homepage/formPage/counselor

2) 제출 서류 (지원 급수에 해당하는 제출 서류 누락 시 접수되지 않습니다. 해당 자료 확인하시어 첨부 부탁드립니다.)


*3급 지원자

등록신청서 1증명사진(jpg 파일) 1

체육 및 건강 관련 자격증 또는 체육 관련 학과 재학(졸업)증명서 중 1부 스포츠나 운동 관련 현장에서 2년 이상 전일제 근무 경력 증명서

 

*자격 유지 및 갱신자

- 등록신청서 1부(자격증 유효기간 기재)

- 해당 급수 자격증서 파일 1부

- 학술행사 참여 인증 확인서 (유효기간 내 참여한 학술행사 증명서 첨부)

 

※ 등록신청서는 온라인 접수 내용을 의미합니다'스포츠심리상담사 - 온라인 접수 - 스포츠심리상담사 자격연수 접수'에 들어가셔서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 간혹 누락되는 경우가 있어, 접수 이후 학회 측으로부터 등록 완료 메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3. 연수비 안내

 

※ 필독반드시 신청자 본인 이름으로 입금 바랍니다.

연수 신청자가 많은 관계로 입금 내역을 일일이 확인해드릴 수 없습니다.

따라서 입금 시 입금자명금액, 2개의 계좌번호(예금주)를 확인 바랍니다.

 

1) 연수 등록 시 반드시 학회 회원이어야 하며연회비를 납부해 주셔야 접수가 가능합니다.

연회비 계좌: KEB하나은행 748-910014-31704 (예금주사단법인 한국스포츠심리학회)

준회원(학생) - 20,000

   정회원(일반) - 40,000

 

2) 연수 등록비(접수비+자격연수비안내

접수비 및 자격연수비 계좌: KEB하나은행 748-910014-29104 (예금주사단법인 한국스포츠심리학회)

접수비(자격심사비): 30,000

연수비: 3급 250,000

유지(갱신)3급 유지 50,000원 (자격갱신 희망자는 접수비를 받지 않습니다.)

 

**연수 희망자 총 비용 예시)

한국스포츠심리학회 연회비 연회비 계좌

접수비(자격심사비) + 연수비 자격연수 계좌

꼭 해당 내용 확인하시어 정확한 금액 입금 바랍니다.

 

※ 접수기간 내 신청서 접수 및 입금까지 완료해야 접수 완료처리가 됩니다.

※ 접수기간 이후 신청서 및 입금은 받지 않으며접수기간 이후 입금 내역은 환불처리 됩니다.

※ 등록 금액에는 이체 수수료가 포함되지 않습니다.

※ 등록 취소 및 환불 접수는 2025년 7월 31(목)까지만 가능합니다.

※ 서류 심사에서 불합격된 지원자는 접수비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.

※ 연수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

접수 기간동안 문의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어렵습니다.

이메일로 문의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.

이메일 kssp21@hanmail.net

기본 정보 * 필수 입력 항목
* 이메일
* 제출 확인 비밀번호
등록자 인적사항 * 필수 입력 항목
* 성명(한글)
* 성명(영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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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생년월일
* 소속(학교/회사)
* 휴대폰
* 이메일
신청 급수 * 필수 입력 항목
* 신청 급수
기존 자격증 유효기간
※자격 유지만 작성
자격증 배송 주소 * 필수 입력 항목
* 우편번호
* 주소
첨부파일 * 필수 입력 항목
* 증명사진
※ 20MB이하의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.
* 신청자격 증빙서류(학위증명서, 자격연수 이수증 등)
※ 20MB이하의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.
참여 학술행사 증빙서류
※ 20MB이하의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.
제출서류 추합하여 한개 파일로 접수부탁드립니다.
스팸 방지 문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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